오늘은 키보드 조이트론 프로페셔널 기계식 유선키보드 청축 핫딜 어때요
현재시간 원가금액 에서 할인된 가격
61,250원 특가금액 구입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3,063원 적립 가능합니다.
추가소개 해드립니다

조이트론 프로페셔널 기계식 유선키보드 청축 상품구매


완전만족!!!! | 잘받았어요.
타자칠때 나는 소리가 제가 원하고 좋아하는 소리라 더욱 마음에 들고 휴대폰 거치할때도 들뜸없이 사용가능하여 좋아요.
아쉬운 부분이라면 오른쪽 끝 엔터키가 안쪽으로 반은 불이 안들어오고 바깥 쪽 반은 불이 들어와요.

로켓배송


조이트론 프로페셔널 기계식 유선키보드 청축, JTMK-101, Metal Gray너무 맘에듭니다. 첨에 키패드쪽 +키랑enter키가 불이 희미하고 반만들어오길래 불량인줄알고 교환햇는데 오늘다시받아보니 이것도 그러더군요.. 혹시 구매하실분들 참고하세요..교환받고 괜시리 미안해지네요;; 손목보호하는것도있고 무엇보다 맘에드는건 폰거치대! 정말만족해요ㅎㅎ


조이트론 프로페셔널 기계식 유선키보드 청축, JTMK-101, Metal Gray1-1. “F11” 불이 아예 들어오지 않는 상태.
1-2. “ㅐ” “ㅔ” “” 자판이 반은 불이 안 들어온다. 위의 “Oㅒ” “Pㅖ” “|”까지는 정상.
밑으로 넘어가는 것까지 램프가 들어가 있는 것은 아닌 것으로 보인다.

2. 클릭감과 소리가 괜찮다. 다만 몰컴하실 것이라면 주의. 생각보다 크다.
3. 하드 케이스를 씌운 G6 정도면 딱 맞아떨어지는 수준.
4. 상품 설명서대로 밝기와 모드 조절이 되다보니 과하게 밝다 싶으면 조절하기도 편하고 설명서 있어서
헷갈리면 다시 찾아보면 된다.
5. 통상 키보드가 양 사이드 위에 높이 조절용 부품이 있다면 이건 없는 대신 바닥 전체가 올라간다.

(사용하다가 또 무언가가 있다면 추가해보겠다.)


조이트론 프로페셔널 기계식 유선키보드 청축, JTMK-101, Metal Gray생각보다 가벼웠습니다. 저 왼쪽 손목 거치대의 그립감이 총인가? 싶을정도로 좋았습니다. 잘 쓰고 있는데 자꾸 제 마우스가 옆 가사리에 자꾸 끼였습니다. 뭐 어쩌겠습니까. 마우스를 바꿔야지요. 그래서 이참에 마우스를 오울아이로 바꿨습니다. 합당한 변명이 되었죠.


조이트론 프로페셔널 기계식 유선키보드 청축, JTMK-101, Metal Gray다른것들은 다 좋은데 윈도우 잠그면 F1 부터 F4 까지 4개의 키가 안먹힙니다.


조이트론 프로페셔널 기계식 유선키보드 청축 상품구매


The post 조이트론 프로페셔널 기계식 유선키보드 청축 appeared first on 동까닷컴.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